이용후기

홈 > 참여마당 > 이용후기

제목 단합대회 사전답사... 작성일 2012.10.22
작성자 정현재 조회 1044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자연속에서 취하는 진정한 휴식이란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며 장소를 물색 했는데...
서울에서 배구동호회 활동을 하고있어 가족을 동반한 회원들 간의 화합 도모를 위한 단합대회를 기획 하던중 인턴넷 검색을 통해 이곳을 알게 되었죠.
이곳을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기위해 우리가족이 먼저 답사겸 오랜만의 가족여행을 떠나기로 하여 당일코스로 고고씽.
차가 막히는 것을 정말로 싫어하는 관계로 새벽 운전을 즐기면서 아침 일찍 휴양림에 도착했지요//
도착후 관리자님께 모닝커피를 대접 받고 대화중 산책길["임도"라고 함]에 대한 얘기가 나와 안내를 부탁 드렸더니 흔쾌히 승낙하시고 동행 안내해 주셨다, 그리고 이곳에는 또 한분의 동행자가 있는데 관리자님의 친구인 홍이라는 강아지가 있어 너무나 정겨 웠습니다.
정말 얼마만에 느껴보는 신선하고 상쾌함인지 맑은 공기와 산책길에 쌓여 있는  낙엽들 그냥 최고입니다...
어린 자녀들을 위해 체험학습등을 할수 있는지,그리고 부대시설인 풋살 경기장[인조잔디]에서 여러가지 활동[레크레이션,피구.족구,농구,배드민턴등]을 할수 있는지 알아 보았죠.
우리가 좋아하는 정식 배구게임은 할수 없지만 속칭 살인배구는 할수 있을 정도로 넓은 장소를 갖추고 있었다.
숙소도 둘러보고 태기산 정상까지의 등산시간등을 체크하고 일을 마무리했다.
민가도 멀리 떨어저 있고 주변에 가게등이 없어 너무나 조용하고 깨끗한 휴양림, 진짜 휠링 할수 있는 곳 이었다.
어차피 동호회 카페에 답사 보고서를 올려야 해서 여기에도 짧은 글을 올리고 친절히 안내 해주신 관리자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사진 몇장  올립니다 
  • 다음글   이전글
  • 수정 삭제 목록보기